2018년 3월 5일 월요일

도쿄구울 1기 ~ 치밀하게 짜인 인간의 심리묘사를 다룬 만화! , 인간과 구울 사이에서 갈등과 고뇌를 다룬 명작 애니


▲보러가기



도쿄구울 1기 는 등장 인물의 심리적 상태와 그와 밀접하게 관련된 관계를 묘사하고 있으며, 진보적이고 강렬한 발전을 특징으로 한다.

처음에는 공포를 느꼈지만 이야기가 전개되면서 이 이야기는 주인공과의 대결에 대한 비극적인 이야기이며, 이 이야기는 남자와 남자 형제 사이의 영웅의 고뇌에 대한 주제와 일치한다. 전투보다는 "인간과의 총격전"이라는 이야기가 최우선 순위이다.

특정한 그룹의 이야기를 이끌어 가기보다는 용의 눈과 CCG둘 다에서 번갈아 이야기를 들려주는 스토리 전개를 사용하여 한 사건에서 만났다.

도쿄구울 1기 의 시작 부분에, 이 그림의 내용은 다른 만화들보다 덜 소심하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변한다. 날이 점점 어두워지고, 그들이 뒤로 물러나면서 줄이 점점 더 분명해 지고 동적이 된다. 비록 그 문제가 전쟁터의 유독성과 관련된 것이지만, 전체적인 모습의 얼굴 특징, 몸의 비율, 그리고 역동적인 동화 장면은 다른 작가들이 될 정도로 발전해 왔다. 이것은 엄청난 발전이다. 실제로, 파트 I과 도쿄구울 결말 와 같이 동일한 플롯의 문자를 확인하면 이 차트를 볼 수 있습니다


.








▲보러가기


그리고 캐릭터들은 아주 잘생기고 예뻐요. 

도쿄구울 1기 의 삽화들도 주목을 받고 있어 다른 만화들과 뚜렷이 다른 색깔을 보여 주고 있다. 펜으로 옆면의 가장자리를 칠하는 이른바"자체 도장된 착색"대신, 선이 녹아 거칠게 칠해졌던 것처럼 느껴지게 하는 도쿄구울 결말 을 그리세요. 그것은 독자들에게 독특한 색채감으로 또 도쿄구울 결말 의 즐거움을 준다.

헌터×헌터의 작가인 도가시 요시히로를 만났을 때 존경이나 영광이라며 이 영화의 유명한 에피소드는 히가소카의 모티브로 나온 것으로 보인다.

초기에는 인기가 없었지만, 8권 전후로 아오기리 나무 삼각판 즈음에 인기가 폭발적으로 오르기 시작해, 마지막 초고인 14권 즈음에 정점을 찍었다. 애니 질은 너무나도 열심히 써서 거대한 침략을 꿈꾸게 되었지만, 도쿄구울 1기  만화책 자체는 중국 상점에서 황소처럼 팔리고 있어요.



2014년 만화책 매출액이 4위(매출량 699 만부, 인쇄 부수 64만부!)[ 도쿄구울 결말 ]2015년 오리콘 만화책 판매 순위가 각각 도쿄구울 1기 와 2부 도쿄 만화가 6월 17일자로 기록되었다. 2016년 상반기(16월)도쿄(Tokyo):3위는 9위이며, 전체 매출은 8위였습니다. 2017년 3월 25일 현재 책의 수는 2017년 7월 현재 2천 2백만권과 3천만권을 넘어섰다. 2017년 10월에는 3천 2백만명을 돌파했습니다. 그는 반전 이후 도쿄구울 결말 은 계속 인기를 얻고 있는 것 같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